[단독]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 커피포럼개최
상태바
[단독]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 19기 커피포럼개최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7.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5시 자유한국당사 2층 강당에서
▲ 김상현 19기 원우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서울 =엄우식기자] 10일 오후5시 자유한국당사 2층 강당에서 이달희 소장. 윤대우 총 동문회 상임 부회장,곽민섭 15기 사무총장,19기 원우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한국당 정치대학원19기(초대회장 김상현) 커피포럼을개최했다.

이날 김상현 원우회장인 인사말에서 “커피는 마시는 사람에 따라 쓰기도하고,달기도하고.맛이 없을수도있고, 같은 하늘을 쳐다봐도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듯이 오늘 모이신 모든분들의 생각이 다를수도있지만 서로 교감과 소통을 통해서 어려움을 해결 해 나가도록 원우님들의 많은 조언이 필요하다.”면서“오늘 커피포럼을 통해 좋은 의견이있다면 허심탄회하게 말해주면 19기 발전에 반영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달희 소장은 축사에서“10일간의 긴 추석을 마치고 오늘19기 원우회장이 당선첫 모임을 갖는 것을 보니 정치대학원의 희망이 보인다.”면서“ 정치대학원 수료기간 동안 열심히 배우려는 눈빛과 모습을볼수있다며 열정적인 원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다시한번 김상현 19기원우회장의 당선을축하한다.”고 말했다.

윤대우 총 동문회 사무총장은 격려사에서 “정치대학원이 어려움이 많았었지만 이제 19기 원우들의 열정적이고 하고자하는 정신이 남다르다.”면서“앞으로 궁금한 사항이나 발전적인 사항이 있으면 총 동문사무실을 방문해달라.고 말하면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정치대학원 19기의 운영방향과 조직운영에 대해 허심탄회한 의견을 교환하고 잦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