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왕산초, 어린이 골프투어 실시
상태바
연천왕산초, 어린이 골프투어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드에서 펼치는 왕산어린이들의 꿈
 
 

연천왕산초등학교(교장 안선근)는 19일에 본교 학생 6명을 대상으로 골프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왕산골프왕’에 선발된 지도교사 2명과 담당교감 1명,학생들의 1일 캐디가 되어학생을 대상으로 포천아도니스CC에서 진행됐다.

학생들은 골프의 규칙과 골프장 이용방법을 배운 뒤 준비운동으로 골프체험을 시작했다.

학교 골프체험학습장에서만 배웠던 티샷과 퍼팅을 직접 체험하는 라운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실제 골프를 체험할 수 있었다.

이날 골프체험을 함께한 6학년 신 모학생은 “학교골프장에서만 연습했던 골프를 직접 골프장에서 경험해보니 좋았다.”며 “앞으로 학교에서 골프를 더 연습하여 실제 골프장에서도 골프를 잘 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선근 교장은 “2년째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교육청지정 골프체험학습장의 개선 발전을 위해 구안한 이번 골프장투어 프로그램이 반응이 좋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우리 학생들이 골프투어를 통해 선진문화체험을 선용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연천왕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본교 학생과 지역사회 주민, 주변의 초.중.고대학생 등이 보다 많이 참여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골프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사회와 교육현장에 기여하는 학교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