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보훈지청-LG이노텍, 함께하는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
상태바
경기북부보훈지청-LG이노텍, 함께하는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영준)은 23일 월요일에 보훈지청 3층 호국영웅홀에서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와 함께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실시했다.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는 그 동안 지역사회에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지난 2013년부터 국가유공자를 위한 지원에 관심을 갖고 국가유공자의 복지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경기북부보훈지청과 MOU를 체결하였다. 이 후 경기북부보훈지청을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지원했다.

올해도 변함없이 국가유공자분들을 위해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 직원들이 후원금을 모아 우리 보훈지청을 통해 5,000,000원을 지원하게 되어 이날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경기북부보훈지청은 나라사랑재단을 통해 후원금을 수령할 예정이며 향후 국가유공자를 위한 복지 사업(위문 행사 및 김장 등 위문품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김하장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 지부장은 “우리 회사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분들을 도울 수 있어 무척이나 뜻깊고 고맙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영준 지청장은 “지역 사회에서 유공자를 위해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주어 유공자분들을 대신하여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