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하나님의 교회 지구환경정화운동펼쳐
상태바
연천 하나님의 교회 지구환경정화운동펼쳐
  • 최병학 사진기자
  • 승인 2017.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청.장년 성도 60여명 참여 쓰레기.낙엽등 50푸대 수거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과 목사 성도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청,장년 군인등 참여자들이 연천읍 시가지를 청소하고있다.
지구환경정화운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최병학 사진기자]19일 오전 10시 연천읍 문화로 연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청,장년.군장병.성도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MOTHER'S STREET 전 세계 제 4116차 지구환경정화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지구환경정화 운동은 2017년 어머니의 마음으로 온 세상을 깨끗하게 MOTHER'S STREET(마더 스트리트)전 세계 제 4116차 지구환경정운동을 연천 하나님의 교회에서 실시했다.

이날 청.장년.군장병성도등은 연천읍 문화의거리 주변 가로수길 쓰레기와 도로변 낙엽등 청소를 하여 50푸대를 수거처리했다.

김주철 총 회장은 “지구환경정화 운동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2017년 어머니의 마음으로 온 세상을 깨끗하게 MOTHER'S STREET(마더 스트리트)는 전 세계 지구환경정운동을 실시한다.”면서“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청.장년.군장병 성도등이 참여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 총회장은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 세계에서 대대적으로 지구환경정화운동이 실시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지구환경정화운동에는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도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