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018년 따복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사전 컨설팅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2018년 따복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사전 컨설팅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협의회, 공동체 활동가, 보산동 아트빌리지 입주공방작가 협의회, 따복공동체 공모에 관심 있는 시민 60여명이 참석
 

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6일 보산동 두드림뮤직센터 공연장에서 『2018년 따복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사전컨설팅을 개최했다.

이날 컨설팅에는 동두천시 사회적경제협의회, 공동체 활동가, 보산동 아트빌리지 입주공방작가 협의회, 따복공동체 공모에 관심 있는 시민 60여명이 참석했다.

『2018년 따복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을 사전에 안내해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컨설팅에서는 경기도 따복공동체 지원센터 심영민 팀장의 따복공동체 설명, 2018년 주민제안 공모사업 안내 및 질의응답 등이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관심도를 높였다.

내년 따복공동체 지원 분야는 삶의 질을 높이는 공동체 활동과 시설개선 등 공간조성으로 나뉘며 1개 공동체당 1개 분야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지원 금액은 1개소 당 공간조성 2천만 원 이내, 공동체활동은 1천만 원 이내다.

시 관계자는 “2017년 따복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6개 공동체 79명 참여하는 등 공동체 공모사업에 시민의 관심이 뜨거웠던 만큼, 앞으로도 시민과 현장 중심의 따복공동체 사업이 지속 가능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