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에 가는 각자의 목적, 모두의 만족
상태바
키즈카페에 가는 각자의 목적, 모두의 만족
  • 양주소식
  • 승인 2018.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 최대 규모 프리미엄 키즈카페 “헬로방방 양주점” 오픈

양주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카페 ‘헬로방방 양주점’이 지난달 오픈 이후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지난 12월 8일에 오픈 한 헬로방방 양주점은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부모들을 위한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아이 뿐 아니라 부모도 만족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트램폴린 뿐 아니라 낚시 놀이, 짚 어드벤처, 기차놀이, 모션게임, 레이싱 존 등 15종에 달하는 테마별 놀이시설과 다양한 모임을 위한 별도 공간(파티룸). 그리고 부모들의 휴식을 위해 마련된 온돌과 TV시설이 준비되어 있는 프라이빗룸(패밀리룸)이 있어 아이에게는 놀이터, 부모에게는 모임 공간과 더불어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헬로방방 양주점은 작년 9월에 오픈 한 북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양주농산물유통센터 2층에 자리잡고 있어 500대 동시 수용 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주차를 제공하여 여유롭게 쇼핑과 먹거리 그리고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헬로방방 양주점 이정은 대표는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놀이 시설로 양주 최고의 아동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놀이와 교육을 접목하여 아이들의 교육과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 부모가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구상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위한 프로그램도 구상 중이라고 한다.

최근 키즈카페의 컨셉이 다양화 되면서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시점에 헬로방방 양주점의 앞으로의 시도가 기대된다.

헬로방방 양주점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문의는 031-846-208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