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동두천시 주민자치 특색사업 심사 실시
상태바
2018년 동두천시 주민자치 특색사업 심사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시청 상황실에서
 

동두천시는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주민자치 운영 활성화를 목적으로 8개동 주민자치 특색사업을 심사・평가했다.

이 행사는 각 동별 주민자치위원회를 중심으로 주민수요와 지역여건을 고려하여 신청한 8개의 주민자치 특색사업에 대해 서로 발표하고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우수 사업을 선정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동별로 지역특색에 맞는 사업을 주제로 주민자치위원이 직접 발표하고, 심사위원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사업의 필요성과 당위성에 대해 역설하는 등 여느 토론회 못지않은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심사 결과는 대상 불현동, 최우수상 송내동, 우수상 중앙동, 보산동, 상패동, 장려상 생연1동, 생연2동, 소요동이 각각 수상하였고, 결과에 따라 사업비를 차등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권원기 신한대학교 교수는 “각 동에서 2018년도 주민자치 특색사업을 준비하면서 고심하고 노력한 흔적이 느껴졌다. 주민자치 사업과 관련된 많은 심사를 해왔지만, 동두천시처럼 열정적이고 우열을 가리기 힘들 만큼 잘 준비한 곳은 없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앞으로도 오늘 보여준 모습처럼 열정을 가지고 사업을 진행해 주시길 바라며, 사업 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유지·관리를 통해 더욱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동두천시를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