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보훈지청 독거 국가유공자 대청소 지원 2차
상태바
경기북부보훈지청 독거 국가유공자 대청소 지원 2차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함께 화이트 하우스 만들어요!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23일(금) 제1군단 인사참모처 유해발굴과 소속 이문규 상사, 노대균 상사 외 장병 4명의 도움으로 동두천 거주 독거 국가유공자 댁 대청소 지원을 했다.

이문규 상사, 노대균 상사는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저소득 고령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봉사정신으로 꾸준히 국가유공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으며, 대청소 이야기를 듣고 장병 4명과 함께 시간을 내어 즐거운 마음으로 어르신과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이번에 동두천에 살고 있는 이○○어르신께서는 집안에 폐지를 모으시는 분으로 여러차례 정리를 권하였으나 본인이 정리 하신다고 미루고 있는 상황에 이번에 청소를 진행하게 됐다.

이문규 상사, 노대균 상사 외 장병 4명은 폐지를 정리하여 13,300원을 어르신께 전달하고 빨래방을 이용하여 이불 및 옷을 세탁하여 드리자 “세탁된 이불을 보시며 집이 깨끗하고 넓어져서 고맙다.”고 하시며 작은 미소를 지으셨다. 장병들은 청소 후 간단한 간식과 함께 이○○어르신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경청하였으며 뿌듯한 하루를 보내었다며 즐거워했다.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 계시는 국가유공자들을 위해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해 보훈복지서비스 연계 지원을 활성화하고, “따뜻한 보훈”의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