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구석기축제 2018 경기관광축제 우수축제 인증패 수상
상태바
연천 구석기축제 2018 경기관광축제 우수축제 인증패 수상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의 대표축제인 연천 구석기축제가 23일 성남시 밀리토피아호텔에서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한 2018 경기관광축제 평가결과 우수축제로 선정되어 인증패를 수상했다.

연천구석기축제는 경기관광공서에서 주관 도내 20개 축제를 대상으로 기획서 평가, 현장평가, 서류, 발표 심사 등의 방식으로 축제의 특성과 콘텐츠, 축제 발전성, 성과 등을 평가하여 지난해 11월 28일 ‘2018 경기관광 우수 축제’로 선정됐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관광축제 선정 대상으로 추천되어 ‘2018년 대한민국 문화관광육성축제’로 선정됐다.

세계최대 구석기 축제인‘제26회 연천 구석기 축제’에 대한민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 영국, 포르투칼, 탄자니아, 인도, 일본, 칠레 등 10개국을 대표하는 선사시대를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구석기시대를 리얼하게 재연한‘구석기 퍼포먼스’는 축제장 곳곳에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현장을 실컷 즐기다 보면 전곡리안이 축제장을 활보하며 관람객과 소통하며 곳곳에서 석기를 만들고, 집을 짓고, 바비큐를 구워먹기도 한다.

5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너도? 나도! 전곡리안’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흥미 넘치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관람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봄날 추억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