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시장 후보를비롯한 후보들 성명서발표 “
상태바
박형덕 시장 후보를비롯한 후보들 성명서발표 “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8.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고 겸손한 선거운동’과 ‘철저한 공약 이행’ 담은 성명서 발표
 
 

[동두천=엄우식 기자]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자유한국당)를 비롯한 자유한국당 동두천시 선거구 후보자들은 6일 오후 2시,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오직 동두천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제대로 일하겠다’는 각오를 담은 성명서를 발표했다.

성명서에는 ▲더욱 낮고 겸손한 모습으로 선거운동에 임할 것 ▲더욱 단결하고 단합하는 모습으로 시민 여러분들께 다가갈 것 ▲공약을 철저히 이행할 것 ▲행복한 동두천시를 위해 언제나 열린 귀로 소통할 것 ▲당당한 모습으로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할 것 등의 약속을 담았다.

성명서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후보, 황주룡·심화섭 도의원 후보, 정계숙·김승호·박승종·송흥석·이미경·권영기 시의원 후보 등 동두천시 선거구 후보들이 전원 참석해 각각 서명하고 지방선거 결승의지를 다졌다

박형덕 후보는 “동두천 시민들께서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치러지길 바라고 계신다”며 “자유한국당 후보들이 앞장서서 시민 여러분들의 바람에 부응하게 위해 성명서를 발표했다”고 말했다.

또 박 후보는 “낮고 겸손한 자세로 시민 여러분들께 지지를 호소드릴 것”이라면서 “약속드린 공약을 철저히 이행하여 동두천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는 진짜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자유한국당 후보들은 성명서 발표 후 ‘오직 동두천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제대로 일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들어간 공통 현수막을 게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