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진행
상태바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 선도·보호활동 진행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8.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래 없는 폭염 속에서도 예정대로 캠페인 진행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연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성가족부 여름철 피서지 청소년유해환경 개선추진사업에 맞추어 8월 8일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을 진행했다.

7월부터 꾸준히 유래 없는 폭염 속에서도 어머니폴리스, 학부모폴리스, 전곡파출소 대원들의 열의에 힘입어 한탄강유원지 일대에서 활동을 펼쳤다.

또한 한탄강 캠핑장에서 휴가를 즐기던 피서객들이 오히려 폭염 속에도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을 하는 대원들을 격려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연출되기도했다.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은 청소년유해업소 점검·단속활동, 청소년 우범지역 순회, 유해환경 개선 및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을 통한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연천경찰서, 법사랑위원회, 전곡중학교 학부모폴리스, 전곡초등학교 어머니폴리스, 연천자율방범대, 전곡자율방범대와 연계하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 지역은 한탄강유원지, 은대근린공원, 전곡시내 유흥가밀집지역 등이다.

유원지와 공원은 순회하면서 탈선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은 선도, 귀가 조치하며, 유흥업소는 방문하여 청소년대상 술·담배 판매금지를 안내, 홍보할 계획이다.

연천군과 연천경찰서,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은 민·관 합동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선도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