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제7회 제대군인주간
상태바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제7회 제대군인주간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박람회 사전준비 워크숍 실시
 
 

[네트워크뉴스=엄우식 기자]  국가보훈처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지난 10월 11일 일산소재 센터에서 고양, 파주, 김포, 의정부 등의 지역에 거주하는 제대군인들을 대상으로 취업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제7회 제대군인주간(10.15.∼10.19.) ‘일자리박람회 행사’(10.19, 킨텍스 제2전시관 6C홀)에 참여하는 제대군인들을 대상으로 사전준비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일자리박람회 행사’는 국가보훈처(제대군인지원센터)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제대군인주간에 제대군인취업을 위해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행사이다.

‘일자리박람회’ 사전준비 워크숍에 참여한 제대군인들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에 부착할 개인용 증명사진을 촬영하였으며, 일자리박람회 현장면접에서 필요한 면접복장 갖추는 법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KB국민은행 전문강사를 통해 이미지컨설팅을 받았다.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일자리박람회’ 사전준비 워크숍에 참석한 제대군인들을 제대군인주간 ‘일자리박람회 행사(10.19)’에 참석시킴으로써취업률을 높일 계획이다.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의 취업지원을 위해 현재까지 12회의 취업워크숍을 일산, 인천, 의정부 등의 지역에서 실시하였으며 향후 4회의 취업워크숍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