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중.제20회 동두천.양주 학생 시낭송대회
상태바
신흥중.제20회 동두천.양주 학생 시낭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4시 동두천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목진희 동두천시낭송가협회회장과 이누리 학생(보영중학교1년)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이도연(신천초3년)대상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16일 오후4시 동두천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신흥중학교(교장 김계민 )주최로 제20회 동두천.양주학생 시 낭송대회가 열렸다.

이날 학생시낭송대회는 남병근(신한대 석좌교수)의 축시 낭송으로 시작된 대회는 시와 아이들과 인생을 하나의 꽃 묶음으로 엮어 티없이 맑은 아이들이 선물한 시의 향기가 가득한 경연장이 되었다.

김계민 교장은 "올해로 20회 성년의 나이가 된 학생 시낭송 대회는 어느덧 시를 마음속 깊이 담아 읊어내는 수준높은 실력으로 발전하였다.“면서”수상자들이나 수상을하지 못했어도 2019년 21회에 더 좋은 시가 나올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진희 동두천시낭송가협회 회장도 “이번행사를 주최한 신흥중학교의 아름다운 노고와 학생의 실력에 놀랍다”면서“ 성인 시 낭송가 못지않은 실력답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제20회 동두천.양주학생 시 낭송대회는 동두천.양주관내 초,중학교 대표 24팀이 출전하여 아름다운 시 낭송실력을 겨루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같다.

 ■.중등부  대상 =  ▲이누리 보영중학교1학년

 ■.초등부  대상 = ▲이도연 동두천  신천초3년

■.중등부 금상 =. ▲김예은 생연중1년 ▲황현서 신흥중1년 ▲조은비 남문중2년

■.초등부 금상= ▲정명빈 상패초 2년 ▲최유빈 덕정초 3년 ▲김진성. 고은별 주원초 4년등이 각각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