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의정부경찰서 등산로 안전폴리스 호원대장 이,취임식
상태바
[단독]의정부경찰서 등산로 안전폴리스 호원대장 이,취임식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8.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후6시 의정부 노바웨딩홀 4층 나루홀에서
▲ 의정부경찰서 등산로 안전폴리스 호원대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 국민의례
▲ 나영애 신임대장이 김종겸 이임대장,안종수 감사 이경섭 총무에게 그동안 노고를 담아 공로패를 전달했다ㅣ.
 

[의정부= 이종호 기자] [단독] 30일 오후6시 의정부동 노바웨딩홀 4층 루나홀에서 호원대장.대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경찰서 등산로 안전 폴리스 호원대장 이,취임식(이임회장 김종겸.취임회장 나영애)을 가졌다.

이날 등산로 안전폴리스 호원대장 이,취임식을 축하해주기위해 구구회 시의원,남윤현 호원2동장,장순종 재의정부 강원도민회장,김현철 국립공원 도봉분소과장,전승훈 호원파출소장, 이진만 등산로 안전폴리스 의정부연합대장, 임태열 연합대 사무국장,각 지구대 대장및 대원등이 참석했다.

의정부경찰서 등산로 안전폴리스는 지난 2016년 6월 의정부시 사패산에서 발생한 강력사건을 계기로 등산로 범죄예방 활동을하기 위하여 의정부경찰서 생활안전과 주관으로 결성되어 왕성한 활동을하고 있다.

등산로 안전폴리스는 현재 의정부연합대 및 3개 지구대와 2개 파출소단위로 구성운영하고 있다.

이진만 연합대장은 축사에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등산로 안전 폴리스 호원대장직을 충실히 하여온 김종겸 대장의 그 동안의 노고에 연합대장과 임원은 물론 대원들에게도 다시한번 감사인사를 드린다.”면서“오늘 김종겸 대장이 이임은 하지만 호원대의 활성화를위하여 더 많은 노력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 연합대장은 “ 오늘 취임하는 나영애 대장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면서도 온화한 인품으로 대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대원들간에 두터운 신망을 얻어온 분이라.”고 말하면서“ 나영애 대장이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대원들의 힘이 필요하다."고 협조를 당부했다.

김종겸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 부족한 제가 호원대장을 맡아오면서 대원들이 불평불만 없이 힘이 되어준 대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대장직을 떠나지만 호원대의 발전을위해서 더 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영애 신임대장은 취임사에서“지금까지 수고해주신 김종겸 대장을 비롯한 모든 임원진 및 대원들에게 그 동안의 노고를 감사드리며 등산로 안전 폴리는 치안인력이 구석구석 못 미치는 산에서 등산객들이 안전산행을 할 수 있도록 범죄예방을 위한 산행순찰 활동하는것이라.”면서“임기동안 대원들간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더 발전하는 등산로 안전 폴리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나 신임대장은 “안전 폴리스 호원대가 최고의 지구대가되기 위해서는 대장 혼자힘으로 만이 될 수없다.”면서“임원 및 대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야 만이 가능하다.”면서“ 대원들의 협조를 당부한다.”고말했다.

한편 의정부경찰서 등산로 안전폴리스 호원대 임원으로 ▲박동근 부대장.▲나민숙 부대장,▲전진수 고문 ▲양순근 고문 ▲이종호 감사.▲안종수 이사 ▲여승구 이사 ▲임선영 총무등이 각각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