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구직역량 강화를 위한 2019년 첫 취업워크숍 개최
상태바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제대군인 구직역량 강화를 위한 2019년 첫 취업워크숍 개최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9.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뉴스=엄우식 기자]  국가보훈처 경기북부보훈지청(김장훈 지청장)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23일(수요일) 인천북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5층에서 중·장기복무 제대(예정)군인들을 대상으로 2019년을 맞이하여 첫 번째 취업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취업워크숍에서는 오전에 제대군인 지원제도의 전반적인 내용과 2019년 변경사항 등을 안내하고 오후에는 참여자들의 구직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사담당자들을 초청하여 면접까지 실시하는 일자리 두드림데이를 함께 진행했다. 

그밖에 고용노동부 지원제도 안내, 제대군인 홈페이지(V-net)를 활용한 구직방법에 대해 교육, 전문강사를 초청한 구직서류 작성 및 면접코칭 등의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이후에는 담당 상담사와의 취업상담이 이루어졌다.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는 “ 2019년에도 관할지역인 인천광역시, 부천시, 김포시, 광명시의 제대[예정]군인들에게 취업워크숍 및 구직역량강화교육, 맞춤형취업상담 등을 전개하며 보다 질적인 전적지원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문의 및 전직 지원을 희망하는 제대(예정)군인은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 교육팀(032-550-3414)으로 연락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