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천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
상태바
[단독] 연천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후1시 연천군종합복지관 3층에서
김광철 연천군수가 격려사를하고있다.
인선혜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이명석 회장과 신구범 국제협력부회장과 인터뷰를하고있다.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어둡고 답답하고 침침했던 시야를이제는 깨끗이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마져 기뻐집니다.”

28일 오후1시 연천군종합복지관 3층에서 김광철 연천군수. 강정식 연천군자원봉사센터장, 유진현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연천당협위원장,이영애 군의원.심상금 군의원,조순옥 제5.6대 여협회장,이복실 제10대회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이상훈 전곡읍주민자치위원장,각급 사회기관단체장,주민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안경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는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가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이명석.신구범 국제협력부회장).연천군의회.전곡주민자치위원회가 후원했다.

인선혜 여협회장은 인사말에서 “사랑의 안경나누기행사에 생각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해주어 주최측인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서 기쁘게 생각하며 김광철 군수와 경기도 안경사회회장을 비롯한 회원여러분들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는 격려사에서 “ 경기도안경사회 회원들이 최북단 연천을 방문하여 소외된 어르신들을위해 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를 가져 주심에 군수로서 감사드리며 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도 감사를드린다.”고말했다.

김 군수는 “ 좋은 사람들이 평화도시 하이러브연천 건설을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군의원은 격려사에서 “라이온스클럽 회장시절 신구범 동두천클럽에서 사랑의 안경나누기 봉사를 추진하는 것을 보고 우리 연천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해 한번 추진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가져왔는데 오늘 연천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어르신들이 새로운 안경을 끼시고 밝은 세상을 보면서 건강한 삶을 생활하시기를바란다.”고 격려사를했다.

이어 이명석 경기도안경사회 회장은 격려사에서 “경기북부 최북단 연천에서 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를 갖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어르신들을위해 드리는 안경이 비싸고 고급스럽지는 않을수 있으나 안경을 끼시고 새로운 세상을 밝게 보면서 건강한 노후를 생활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이 회장은 “ 일부 어르신들은 시력이 불편해 안경을 쓰고 싶었지만 여유가 없어 한참을 미루어 왔는데 오늘 사랑의 안경나누기 소식을 듣고 와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에 큰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