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2019 사회복지시설 성경원 한마음축제
상태바
[단독]2019 사회복지시설 성경원 한마음축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오전 10시부터 성경원 잔디밭에서
오늘 하루 화이팅 합시다.
한마음축제를위한 몸풀기 운동
홍백.모래주머니 던지기 게임.
 
김성원 국회의원도 한마음축제 소식을 듣고 참석하여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나누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17일 오전 10시부터 성경원(원장 김태준) 잔디밭에서 최용덕 시장.김성원 국회의원.계연숙 사모.김성보 동두천시지부노인지회장.정경철 문화원장,김자경 사회단체협의회장.이계순 여협회장.유진현 더불어민주당당협위원장.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윤동인 장애인복지관장.남상식 NH농협은행 동두천시지부장.윤선자 무궁화라이온스회장.윤옥자 소요동부녀회장.여화영 목련 라이온스회장.사회기관장.원생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사회복지시설 성경원 한마음축제를개최했다.

이날 한마음 축제는 식전행사에 이어 이진숙 부 위원장의 내빈소개를 시작으로.선수선서, 축하공연.개인경기.단체경기등 다양하고 유익한  경기로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 참석자 모두들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최용덕 시장은 축사에서 “화창하게 밝은날 성경원의 한마음축제를 축하한다."면서" 오늘 게임도하고 마음껏 뛰며,즐거운 하루를 보내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말했다.

김성원 국회의원도 ‘ 성경원 한마음 축제를 축하해주기위해 많은 사회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한 것을 보니 그만큼 성경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가득하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오늘하루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말했다.

김태준 성경원장은 “ 햇볕 따사롭고 대재의 약동이 느껴지는 축복된 계절에 의지할곳 없어 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한 체온을 나누며 함께 살아가는 성경원 가족들이 함께 어우러져 웃고, 뛰고 즐기는 제 27회 성경원 한마음축제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특히 이 자리를 빛내주기위해 참석해 주신 최용덕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을 비롯한 사회기관단체장.가족등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