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노인복지관,두드림실버 합창단‘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동두천시노인복지관,두드림실버 합창단‘최우수상’ 수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어르신동아리 경연대회에서
동두천시노인복지관 두드림 실버합창단 동아리가 9988톡톡쇼에서 최 우수상을 차지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노인복지관(손용민 관장)의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는 19일 안산시 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9988톡톡쇼’에서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을 차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되고있다.

‘9988톡톡쇼’ 는 경기도와 경기복지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어르신동아리경연대회로, 2019년에는 두드림실버합창단을 포함하여 114팀(예선 포함)이 참가했다.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는 동두천시를 대표하는 실버합창단으로, 2010년에 만들어져 현재까지 9년 동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베테랑 합창단이다.

예술제, 지역행사, 합창대회 등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복지시설에서도 공연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문화 나눔을 활발하게 실천하고 있다.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회장은 “동두천시를 대표하는 실버합창단으로서 영예의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기쁘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한 해 동안의 노력들을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기쁘고, 그동안 동아리 활동에 열정적으로 임해주신 회원 어르신들이 멋진 공연을 이루어냈다는 자부심을 갖고 내년도를 준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용민 관장은 “앞으로도 두드림실버합창단 동아리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다양한 지역행사에서 문화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 하겠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