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천축협 소속직원 153명, 연천군 고향사랑기부 참여
상태바
파주연천축협 소속직원 153명, 연천군 고향사랑기부 참여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연천축협(조합장 이철호)직원대표,이사,최상길 연천지점장등이 연천군에 고향사랑기부기탁했다.

[파주.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이철호 파주연천축협 조합장은 12일 직원대표,이사등과 함께 연천군수실을 방문,김덕현 연천군수에게 고향사랑기부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고향사랑기부 기탁은 지난달 파주연천축협 소속 직원 153명이 연천군에 고향사랑기부에 대거 참여해 총 1천505만원을 기부했다.

​이철호 조합장은 ‘파주연천축협이 연천군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가고자 소속직원이 함께 힘을 모았다.’면서"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연천군에 새로운 희망의 불꽃이 피어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파주연천축협은 연천군과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덕현 연천군수는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가 시행되어 연천군에 기부해주시는 한분 한분이 소중한 가운데 파주연천축협 직원들이 전국 지자체중에서도 연천군에 고향사랑기부 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파주연천축협 직원들 덕분에 2023년 연천군 고향사랑기부금 목표액을 조기에 달성할 수 있었다."고말했다.

김 군수는 "‘고향사랑기부금으로 2024년에는 고향사랑장학금 사업을 시작으로 기부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고 연천군에 꼭 필요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천군 고향사랑기부제는 주민등록주소지가 연천군이 아니라면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가 가능하며,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10만원까지 전액, 10만원 초과 16.5%)과 답례품(50여가지 연천군 특산품 등)을 받으실 수 있는 제도로서,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접속 또는 전국 어디서든 농협 창구(신분증 지참, 기탁서 작성)를 방문하시면 천절한 안내와 함께 기부를 하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