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어수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및 어수인의 밤 행사 개최
상태바
사회단체 어수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및 어수인의 밤 행사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동두천시 사회단체 어수회(이임회장  박경진,취임회장 이진상)는  21일 동두천농협 하나로 웨딩홀에서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및 2023년 어수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이인규 경기도의원과 목현균 동두천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어수 회원 40여 명이 참석했다.

올 한 해 어수회에서는 청소년 문화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과학 분야 체험학습의 장을 제공하는 ‘제20회 청소년 별자리 과학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또한 천체관측과 과학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별자리 관측소’를 운영하며 800여 명의 관내 청소년들에게 천문 우주·로봇·드론 분야의 과학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박경진 이임회장은 “어수회 가족들 모두가 청소년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협력하기 때문에 올해 모든 행사가 무사히 잘 마무리될 수 있었다”라며, “청소년들이 과학 분야의 꿈을 지원하는 과정을 계속해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상 취임회장은 “그간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시며 어수회 단합을 이끌어주신 박경진 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회원분들께 격려와 찬사를 전한다”며 “어수회원 분들이라는 든든한 버팀목에 힘입어 두려움 없이 관내 청소년 문화 체험 기회 확대라는 사회단체 어수회만의 포부를 안고 정진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형덕 시장은 “바쁜 생업 중에도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헌신해 주신 어수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에게 과학 분야 체험 학습의 장이 마련될 수 있도록 시정 발전을 위해 함께 뛰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