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무공수훈자회 경기도지부,동두천시보훈회관에서 권역별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단독] 무공수훈자회 경기도지부,동두천시보훈회관에서 권역별 사업설명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4.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와 국민들로부터 존경받는 무공수훈자가 되기를.....
무공수훈자회(경기도 지부장 유순곤) 2024년도 권역별 사업보고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국민의례
유순곤 지부장,김은자 유족지부장이 사업보고를 받고있다.
무공수훈자회 권역별 지회장들이 소요산 자유수호평화박물관을 견학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무공수훈자회 권역별  시,군지회장들이 공적비에 거수경례를하고있다.
무공수훈자회 공적비에 참배를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권역별 2024년도 경기도지회 사업계획 설명회(지부장 유순곤)가 16일 오전 10시 동두천시보훈회관 4층 대 회의실에서 유순곤 도지부장,김은자 유족지부장,동두천시지회장,연천군 지회장,포천시 지회장,파주시 지회장,고양시 지회장,김포시 지회장,유족지회장,각시,군 사무국장등 2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윤무열 경기도지부 사무처장의 사회로 국민의례,2024년도 사업계획및 보고,애로및 건의사항,지부장 인사말및 축사,폐회순으로 진행됐다.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경기도지부는 "국가와 국민으로부터 존경받는 무공수훈자회 상 정립을위해 호국영웅 선양활동,통일안보 계도활동,회원복지증진및 상부상조활동,회원및 조직관리 강화,지역사회봉사활동등 중점사업을 보고했다.

이도재 무공수훈자회 동두천시지회장도 2024년 주요사업보고에서 오는3월 회원총회및 서해수호의 날 기념행사,운영및 자문위원, 선양위원 회의,국가유공자 장례의전 선양활동, 6.25전쟁 사진전시화 장진호 전투영웅추모행사 참석,호국정신함양을 위한 전적지순례 무공수훈자회 공적비 정화활동,회원확보를 위해 전화및 서신 발송을 년중 실시하겠다.“고 보고했다.

이 지리에서 유순곤 경기도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경기도지부 31개 시,군 지회장들이 경기지부를 방문사업 보고회를 추진해왔으나 올해는 31개시,군 지회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권역별 사업설명회를 갖게되었다.“면서” 오늘 동두천시지회를 방문 인근 지회장님들을 만나보니 반갑고 열과 성의를 위해 노력하시는것 같아 지부장으로 마음든든하다.“고 말했다.

유 지부장은 ” 오늘 지회장님들이 주신 애로사항과 고견들은 경기도지부를 운영해 나가는데 잘 반영토록 노력하겠으며,국가와 국민으로부터 존경받는 무공수훈자회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이도재 동두천시지회장도 ”유순곤 경기도 지부장님과 유족 지부장,사무처장, 권역별 지회장님들이 참석한가운데 동두천시지회에서 사업보고회를 갖게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경기도지부 사업들이 시회에서도 중복되는 사업들이 많지만 동두천시지회에 걸맞는 사업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보고했다.

이외에도 각 시,군 지회장들도 유순곤 경기도지부장에게 2024년도 사업보고 시간을 가졌으며 보고회를 마치고 일행들은 소요산 자유수호평화박물관견학,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공적비를 방문.참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