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2024년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포천시 기업체 인사 간담회 개최
상태바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2024년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포천시 기업체 인사 간담회 개최
  • 이종호 기자
  • 승인 2024.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이종호 기자]  국가보훈부 경기북부보훈지청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신진희)는 21일 포천시 지역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체 인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사 간담회에 참여한 포천도시공사, ㈜담터, ㈜유니크대성, ㈜포천교통, 선진시내버스(주), 씨앤에스메디칼(주), ㈜이동갈비는 경기 포천시 지역에 위치한 기업으로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지속적으로 관심이 많은 기업이다.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인사 간담회를 주관한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신진희 센터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어려운 경제적 상황임에도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협력해 주신 기업 대표, 인사 관계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동시에 “계속해서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해 관심을 가져줄 것과 기업체에서 필요로하는 적합한 인재를 적극 추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인사 간담회는 참여 기업체의 2024년 기업상황 및 채용전망,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방안 등을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기업과 제대군인센터 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하여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앞으로도 경기북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기북부지역에 위치한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인사 간담회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