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동두천시 사회복지 민관협력 워크숍 실시
상태바
2016 동두천시 사회복지 민관협력 워크숍 실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18일까지 강원도춘천에서
 
 

동두천시는 17일부터 18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KT&G 상상마당에서 관내 사회복지 기관·단체·시설 종사자와 복지 공무원 간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종사자 소진 완화를 통해 대 시민 서비스 질을 제고하며 민간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것을 목적으로「사회복지 민관협력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시장과의 대화, 사회복지 자유토론 외에도 인문학 특강과 야외 체험 프로그램 등 업무 연찬과 힐링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시장과의 대화 시간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복지허브화 홍보 동영상을 상영한 후 동두천시의 복지정책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교류하고 건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사회복지 자유토론을 통해 본인 분야만 알고 있던 것에서 다양한 기관·시설에서 서로 몰랐던 지식과 정보를 알 수 있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됐다.

오세창 시장은“쉽지 않은 자리에서도 사회복지인의 사명감으로 어려운 이웃의 사정을 내 일처럼 생각하고, 복지대상자가 무엇을 필요로 하고 왜 힘들어 하는지 진심으로 고민하는 여러분의 노고가 오늘은 위로를 받으시길 바란다.”며 최근의 복지 패러다임에 맞추어 현장의 사회복지사 여러분과 함께 시대 변화에 부응하는 동두천시 사회복지를 이끌어 가자”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