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제대군인지원센터, 2024년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파주시 기업체 인사 간담회 개최
상태바
경기북부 제대군인지원센터, 2024년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파주시 기업체 인사 간담회 개최
  • 이종호 기자
  • 승인 2024.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기업체 간담회

[의정부=이종호 기자]  국가보훈부 경기북부보훈지청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강용덕)는 10일에 파주시 지역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체 인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사 간담회에 참석한 ㈜엠투엠코리아, ㈜라파, ㈜밸류팩토리, ㈜진한식품, 선일금고제작, ㈜엠디에스코리아, ㈜에스앤제이시스템, 에이에스이코리아(주)는 경기 파주시 지역에 위치한 기업으로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관심이 많은 기업이다.

제대군인 일자리 창출 인사 간담회를 주관한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강용덕 센터장은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협력해 주신 기업 대표, 인사부서 관계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동시에 “계속해서 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적합한 인재를 적극 추천할 수 있도록 제대군인의 취업 역량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인사 간담회의 주요 논의사항으로는 “파주시 지역의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 방안”으로 군을 전역한 제대군인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을 할 수 있도록 기업체와 제대군인지원센터가 협업을 통하여 일자리 창출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앞으로도 경기북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제대군인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역과 제대군인의 선호 직종을 고려하여 경기북부지역에 위치한 우수한 기업을 대상으로 인사 간담회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